보험 갈아타야 하나요??

박근해 | 2014-08-14 09:39:23 | 조회 35
2009년 보험에 가입하면서 허리디스크가 있다는 사실을 보험회사에 알렸습니다.

그랬더니 보험회사는 허리쪽에 대해서는 종신토록 보장하지 않는다는 조건에 동의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저는 인정하고 보험 계약은 했습니다
그로부터 지금까지
어쨌든 디스크때문에 병원에 가는 일은 없었습니다.

어떤 설계사가 가입한 보험은 종신토록 허리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해주지 않으니
해약하고 자신이 판매하는 보험으로 갈아타기를 권했습니다.

물론 허리디스크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가입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보험을 갈아타는 것이 유리할까요?
이전에 가입한 보험으로는 죽을때까지 허리에 대해서 보험금을 받을 수 없는 걸까요?